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폴리코사놀 효능, 쿠바산폴리코사놀 인 레이델폴리코사놀10 구매 후기

리뷰

by AIVET 2020. 9. 25. 15:59

본문

안녕하세요!

 

AIVET입니다~~

 

혹시 폴리코사놀이라고 들어보신 적 있나요? 영양제 이름일 거란 느낌이 오지 않으신가요?

 

 

 

맞습니다! 폴리코사놀은 혈관건강에 아주 좋아서 유명해진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성분 이름인데요. 얼마 전 건강검진에서 제가 HDL 콜레스테롤이 낮게 나와서 이와 관련한 포스팅을 작성한 적이 있어요. LDL HDL 콜레스테롤에 대한 내용과 콜레스테롤 문제 개선에 좋은 폴리코사놀, 특히 쿠바산폴리코사놀이 좋다는 아래 링크의 포스팅을 했었어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콜레스테롤 LDL HDL 혈관건강 폴리코사놀]

 

위의 포스팅을 작성하고 나서 바로 HDL 콜레스테롤 개선을 위해 폴리코사놀 제품들을 찾아보았어요.

 

그 중에는 레이델폴리코사놀(RAYDEL), 솔가폴리코사놀(SOLGAR), 종근당폴리코사놀 제품들이 있었는데 가장 유명하고 판매량이 많은 제품이 레이델 폴리코사놀 10 이더라고요. 쿠바산폴리코사놀 원료를 사용하며 호주에서 제조했어요.

그래서 이 제품을 구매했어요. 

 

 

 

오늘 이 제품 구매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레이델폴리코사놀 10 제품을 인터넷 검색을 하다 보니 시간은 조금 더 걸리더라도 해외 직구를 통하면 몇만 원에 싸게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그래서 쿠팡 직구를 통해서 구매했어요.

 

해외직구 구매하고 7~8일 정도 된것 같은데 오늘 도착해서 포장 후기부터 내용물까지 모두 공유하겠습니다.

 

 

 

오늘 점심 때쯤 택배를 받았어요. 박스가 커서 내용물이 큰가 보다 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박스안은 빈 공간이 많았고 작은 케이스 6개만이 덩그러니 들어있었어요. 

 

 

 

제품의 제조번호와 유효기한이 영문으로 적혀있더라고요. 또한 바코드도 확인할 수 있었고요.

 

 

내용물을 보기 좋게 진열해 보았어요. 안에는 한 통에 한 달치 즉 30알이 15알씩 두 개나 나눠 들어가 있고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레이델폴리코사놀 10 케이스 앞면이고 쿠바산 유효성분이라고 적혀있네요. 사탕수수 알코올 왁스 10mg은 LDL 콜레스테롤은 낮추고 HDL 콜레스테롤은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고 적혀있네요. 

 

            

 

 

             30정이 15정씩 두 개로 나눠서 들어가 있고 타블렛은 파란색 작은 정제입니다. 

 

 

 

          

 

 

     

        

 

폴리코사놀이 HDL은 높이고 LDL은 낮추는 효능효과를 보여주는 자료

 

복용방법은 1일 1정 복용하시고 최대 2정까지 복용 가능하며 보관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30도 이하의 실온에서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보관하세요.

 

주의사항으로는 임신이나 수유 중인 여성에게는 복용을 권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본품은 의약품이 아니라 건강기능식품이라는 것을 인지하고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레이델 폴리코사놀10 (30정) x 3 [호주제조] 휴대용케이스증정, 3개, 30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