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느린수정과 마셔봤나요? 정말 초강추합니다..서정 느린수정과 구매, 맛 평가 및 보관방법

리뷰

by AIVET 2020. 9. 25. 16:18

본문

안녕하세요 AIVET입니다~

 

저는 콜라, 사이다, 환타같은 탄산음료도 좋아하지만 건강을 위해 탄산음료는 거의 마시지 않고 있어요.

그래서 주로 차나 탄산이 없는 음료를 주로 마십니다.

 

 

 

 

 

 

그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는 수정과예요. 수정과를 직접 어머니가 만들어주실 때도 있지만 갑자기 당길 때는 만들어먹기가 힘들어요~

그래서 그럴때마다 코스트코에서 비락수정과 서정 느린 수정과를 사다 먹는데요. 

 

오늘 서정 느린수정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서정옥의 느린 부엌 간략 소개

서정옥의 느린부엌에서 만드는 느린 수정과는 어머니의 손맛이 살아 있는 홈메이드 음식 명가라고 합니다.

30년 넘은 세월 동안 가정요리를 연구해왔고 힘들고 수익면에서 부가가치가 낮은 방식이지만 사 먹는 소비자를 위해 홈메이드 방식을 고수하면 만든다고 해요. 

기존의 제품과는 다르게 합성보존제 같은 일체의 첨가물이 없이 쌀과 엿기름 정제수만으로 5시간을 끓여 만들어 건강에도 좋고 맛도 아주 좋은가봅니다.~

 

 

 

 

 

 

구매방법

저는 주로 코스트코에서 서정 느린 수정과 느린 식혜를 구매해서 먹어요. 그래야 조금 더 저렴하거든요.

빨리 먹고 싶을 땐 쿠팡에서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어요.

 

 

 

 

 

 

 

 

 

 

 

 

 

느린 수정과 뚜껑 따는 방법

서정 느린 수정과는 뚜껑이 정말 완벽하게 밀봉되어 있어요. 그래서 유효기간만 지킨다면 믿고 마셔도 될 것 같아요.

뚜껑 따는 방법은 위의 사진에 표시된 대로 손잡이라고 쓰여있는 부분에서 화살표 방향대로 들어서 돌리면 쉽게 열립니다. 단, 손톱이 약한 분은남편이나 아들에게 부탁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맛 평가

느린 수정과는 시중 판매 제품 중에서 단연 최고의 맛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정말 진하고 계피의 알싸한 맛이 제대로 느껴집니다. 하지만 아주 달지 않아서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 정말 예전 할머니가 해주시던 그 맛이라고 해도 될 것 같아요.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고 다른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서 인지 집에서 할머니,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그 맛이 그대로 재연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물론 수정과에 곶감은 안 들어가 있지만요^^

 

 

 

 

 

수정과가 당긴다면 바로 주문하셔도 후회는 안 하실 겁니다.

 

 

 

 

 

 

 

보관방법

꼭 냉장 보관하셔야 하고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빨리 드시면 좋아요

포장용기나 실링지가 손상되었거나 내용물이 변질되었을 경우는 드시지 마시고 연락하세요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 없이 1399)

본 제품은 난류, 우유,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으니 안심하셔도 될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