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르오스 스킨워시, 우르오스 바디워시 구매, 사용후기 (UL.OS)

리뷰

by AIVET 2020. 9. 25. 15:58

본문

안녕하세요! AIVET입니다~~

 

오늘 우르오스 스킨, 바디워시 제품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그간 여러 가지 스킨, 바디워시 제품을 사용해봤어요. 그런데 우르오스 스킨, 바디워시는 여러 가지 장점이 많지만 그중 한 가지만 말하라고 하면 씻고 나서 미끄러움 없이 개운하게 씻기고 상쾌함을 느끼게 해 준 제품인 거 같아요.

 

현재는 광고하는 배우가 유연석인데, 이전에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광고할때 광고 카피가 "아직도 씻냐??"라는 대사가 있는 데 사용해 보시면 왜 그런지 알게 되실 겁니다. 정말 쉽게 유분을 씻겨내서 샤워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우르오스 스킨워시는 300mL (원터치형), 500mL (펌프형) 두 가지 종류가 판매되고 있는데요 저는 500mL 제품을 사용중이에요. 

 

[우르오스 스킨, 바디워시 특징]

 

-풍성한 미세거품 그리고 미끌거림 없이 개운해서 사용감이 좋다

-각질 및 유분 감소로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 유지 가능

-효모/감즙 발효 추출물로 체취 및 땀 냄새 제거 효과

-상쾌한 사용감 뿐만 아니라, 촉촉한 보습감 제공

-파라벤과, 인공향료,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다

 

 

 

[사용방법]

손 또는 젖은 샤워 타월에 적당량을 덜고 충분히 거품을 내어 닦은 후 물로 씻어 내면 됩니다.

 

#모든 피부타입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여드름성 피부에도 사용도 적합합니다. 

 

 

 

 

 

[제품 성분]

정제수, 팔미틱애씨드, 테트라소듐이디티에이, 글라이신, 아틀라스시다나무껍질오일, 터펜틴, 라우릭애씨드, 스테아릭애씨드, 소듐시트레이트, 징크설페이트, 라임오일, 라반딘오일, 디프로플렌글라이콜, 글라이콜디스테아레이트, 디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효모/감즙발효추출물, 페퍼민트오일, 포타슘하이드록사이드, 디소듐우리미노디아세테이트, 글리세린, 팔각회향열매/씨오일, 구주소나무잎오일, 미리스티애씨드, 하이드록시에칠셀룰로오스, o-사아멘-5-올, 서양측백나무껍질오일, 로즈마리잎오일.

 

[스킨워시 임상결과]

 

 

 

[총평]

우르오스 스킨, 바디워시는 그간 사용해왔던 바디워시 제품 중에 단연 최고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무엇보다도 남자들은 바디 피부에 유분이 많은 편이고 운동이나 일을 하고 나면 땀이 많이 나는데 우르오스 스킨, 바디워시는 샤워 할 때 여러 번 물로 헹궈내지 않아도 뽀득뽀득하게 씻어내 주고 땀 냄새 등도 말끔히 정리해줘서 그만큼 샤워 후 상쾌함이 커지고 샤워시간도 줄여주는 장점이 있고 피부에 보습감을 충분히 줘서 촉촉함도 느낄 수 있고 저자극이라 사용에 부담이 없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어서 가성비는 좀 떨어지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5점 만점에 4점 주고 싶네요.

 

 

 

 

우르오스 스킨워시 페이스 앤 바디 클렌저, 1개, 500ml 우르오스 스킨워시, 500ml, 2개 우르오스 스킨 로션 지성 복합성용 200ml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