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당역 맛집 센트라스 부근에 있는 '섬진강 민물장어' 정말 맛있네요!!

맛집과 리뷰

by AIVET 2020. 9. 25. 16:18

본문

 

 

 

섬진강 민물장어

서울 중구 퇴계로 447 황학 아크로타워 1층 103, 104호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부터 23시까지

전화번호 : 02-2252-5599

 

요며칠 갑자기 추워진 날씨도 그렇고

 

몸도 좀 보양을 해줘야 할 것같아

 

지인과 만나 장어를 먹었는데 정말 맛있고

 

서비스도 만족스러워서 소개해 보려고해요!!

 

 

 

 

 

신당역 2번 출구에 있는 '섬진강 민물장어'라는 곳인데

 

장어가 신선하기도 살이 통통하게 올라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신당역과 왕십리 뉴타운 센트라스 부근에서 가장 맛집으로 소문난 곳이라고 해요.

 

 

 

 

국내산 민물장어만을 사용한다고 해요

 

장어가 수족관에서

 

힘차게 움직이는거 보이시나요?

 

장어가 힘차게 물속을 헤엄치는

 

그 장어의 그 힘을 오늘 모두 흡수하고 온거 같아요^^

 

 

 

원래 신당중앙시장옆에 식당이 위치해 있었다고해요. 손님은 많았는데 식당이 너무 작아서

 

작년 11월에 황학 아크로타워 1층으로 훨씬 큰 식당으로 옮겼다고해요.

 

이전하고 얼마 안돼서인지 6만원 이상 현금 결제시에 최신영화티켓 1+1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었어요.

 

 

  여기는 장어구이 뿐만 아니라 장어탕도 정말 맛있는데

 

장어탕은 점심특선으로 1천원 할인도 해주고 있었어요.

 

 

 

금요일 저녁 이시간이면 자리가 없어서 웨이팅이 있을정도인데

신종코로나가 자영업자에겐 정말 시련을 안겨주고 있는것 같습니다

 

 

 

 

섬진강 민물장어 메뉴판이에요.

 

소금반양념반을 가장 많이 먹는다고 하는데

 

저희는 소금구이를 더 선호해서 소금구이로 1키로 주문했고

 

상차림비가 1인당 3000원이에요. 여기에 공기밥 2개도 주문했지요. 

 

 

 

 

 

 

장어구이 주문하면 장어탕이 서비스로 나오구요

 

명이나물, 갓김치, 백김치, 파김치, 치커리 샐러드,

 

깻잎절임, 생강, 간장와사비가 기본으로 나오는데

 

정말 밑반찬이 너무 맛있어서

 

장어가 이미 초벌되어 나와서 굽기까지 얼마 안걸렸지만

 

그 사이에 밥을 반공기나 비워버렸네요 ㅎㅎ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졌죠?

 

명이나물과 먹어도 백김치와 먹어도

 

간장 와사비에 생각이랑 먹어도 밑반찬과의 조합 하나 하나가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밑반찬은 기본으로 제공되고 모자라면 셀프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맛 평 가

 

무엇보다 장어가 신선했어요 그리고 살이 통통하고 탱탱해서

 

입에 넣고 씹으면 그 질감이 너무 좋았어요.

 

장어도 장어지만 밑반찬들이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하나 하나의 그 반찬과의 조합이 일품이었어요.

 

 

 

장어탕도 일품이에요 추어탕같기도 하고

 

밥말아 먹으니 정말 속이 든든해지고 맛있었어요.

 

 앞으로 장어구이 하면 '섬진강 민물장어'일 것 같아요.

 

몸보신 정말 잘하고 왔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