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기 , 애드고시 통과

맛집과 리뷰

by AIVET 2020. 9. 25. 16:22

본문

 

 

 

 

 

 

 

 

 

애드센스에 가입을 하고 잊고 있었는데 1월20일 “애드센스에 가입하신 지 7일이 지났습니다. 계정을 활성화하고 사이트에서 광고 게재를 시작하려면 간단한 몇 가지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라는 메일을 받고 애드센스를 신청하게 된 것 같아요.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된 배경이나 목적 중에는 물론 애드센스가 있었지만 애드센스에 크게 기대하는 바는 없었던거 같아요.

 

 

 

 

받은 메일에서 알려주는데로 받은 코드를 티스토리 스킨변경에 가서 html 편집에서 <head>------</head>사이에 추가하고 보통 2주 소요된다고 해서 그 사이에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했는데 초보 블로거입장에서 여간 쉬운게 아니더라고요. 

 

아마 못 올린날도 있었던 것 같아요. 글자수는 1000자 이상이어야 한다고 해서 최대한 길게 쓰려고 노력했던거 같습니다.

 

신청하고 신경쓰면 계속 신경쓰인다고 그래서 가능하면 잊고 있으려고 했고 그사이에 설 연휴여서 자연히 더 잊고 지내기 쉬웠던것 같아요.

 

 

 

 

 

 

2월초 즉 신청하고 10일정도 경과 후에 애드센스로부터 메일을 받았는데 메일 제목이 “계정 승인에 앞서 수정이 필요한 사항이 있음”으로 왔고 어떠한 부분을 수정해야 한다는 내용은 전혀 없고 그냥 이게 다였어요.

 

 

그래서 그냥 포기할까 하다가 다시 신청해보는 방법을 검색을 통해 알게 되었고 그것은 크롬으로 애드센스에 다시 접속하면 재신청이 가능하다는 것이었어요.

 

다시 재신청을 하였지만 일 때문에 시간내기가 어려워서 1일 1포스팅은 이미 물건너 갔고 주말에 근근이 포스팅을 올렸고 미리 몇 개 써놓고 예약을 걸어놓는 방법으로 진행했던 것 같아요.

 

 

 

 

더 바빠진 업무로 티스토리를 신경 못쓰고 있었는데 드뎌 2월 17일 아침 메일에 접속하는데 애드센스로부터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목으로 메일을 받고 바쁜 와중에 기쁜 소식을 받아서 작지 않은 위안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신청하고 약 4주 만에 승인 메일을 받게 된 것 같아요.

 

 

애드센스, 애드고시 통과의 특별한 비법은.. 글세요..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익히 알고 있는대로 꾸준히 매일 글을 쓰고 글자수를 1000자 이상 쓰는 것 외엔 없는 것 같아요.

초보 블로거라 블로그에 전문성이나 컨셉이 명확한 것도 없었거든요.

 

애드센스 신청하시거나 기다리시는 분들은 이 2가지 요소에 집중하시면 금방 좋은 소식 얻을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