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티제 센터원점,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케이크 구매 후기

맛집과 리뷰

by AIVET 2020. 9. 25. 16:00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케이크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어제저녁 지인이 애드센스 승인을 축하한다며 아티제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케이크 쿠폰을 보내줘서 퇴근길에 을지로 

아티제 센터원점에가서 찾아왔어요. 

 

아티제는 커피와 음료도 맛있지만 케이크로도 유명하다고 하네요.

 

 

 

 

오늘 소개할 케익은 왼쪽에 있는 스트로베리 화이트 롤 케익입니다. 가격은 19,000원이고요. 롤케이크 치고 가격이 아주 착한 것은 아니지만 맛은 정말... 아래에 맛 평가를 하겠지만 정말 최고였습니다. ㅎ

 

너무 맛있어서 오른쪽에 있는 스트로베리 발로나 초코 롤 케익까지 먹어보고 싶어 졌어요. 다음번에 초코 롤 케이크를 꼭 다시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티제에는 다른 케익들도 많았지만 대기 중에 많은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 왼쪽에 발로나 트리플 쇼콜라.. 티라미수처럼 생겼는데 정말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그런데 가격이 42,000... 후들후들하네요..

 

 

 

 

케이크를 제외하고 마카롱도 여러 종류를 팔고 있었어요. 모두 맛보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ㅎ

 

 

 

마카롱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선물세트로 이쁘게 포장되어 마카롱이 선물 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네요. 

 

 

 

 

 

아티제 센터원점 내부 사진은 방문했을 때가 저녁이기도 했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촬영하지 못해서 네이버 홈피에 있는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쿠폰 결제를 하고 대기하는 동안 케이크 포장이 다 되었네요. 케이크와 초, 케이크 칼이 들어있군요.

 

 

 

 

 

 

이쁘게 포장해서 집으로 가기 전에 찰칵 ㅎ. 어서 가서 같이 케이크 맛을 봐야겠어요. 

 

 

 

케익 포장 상자도 아무 예뻐서 열기조차 조심스러웠는데 열어보니 하얗게... 뭔가 눈으로 만든 통나무처럼 생긴듯하네요.

 

 

 

 

케익 전면 단면을 보니 딸기가 속에 콕 박혀있었어요. 국산 딸기라고 하네요.

 

 

 

 

단면을 잘라서 한번 더 내부를 보았는데요. 싱싱한 생딸기가 생크림 속에 들어가 있고 스펀지 케이크가 감싸고 있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맛 평가

 

케이크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생크림이 무지 신선했고 위 사진에서 보이듯이 생크림이 너무 부드러워서 롤 케이크의 원형 형태가 조금 눌러질 정도로 부드러웠어요. 그래서인지 케이크를 구매할 때 점원분이 꼭 두고 드실 거면 꼭 냉장고에 보관하라고 하더라고요.

아주 달지는 않았고 많이 먹어도 전혀 물리지 않을 만큼 넘김이 가볍고 고급스러운 맛이었어요. 

 

더 이상의 설명보다 한번 맛보면 내가 무슨 설명을 하려고 했는지 금방 이해가 되실 겁니다~^^

저는 5점 만점에 5점을 주고 싶네요.

 

위치(지도)

 

 

주소

서울 중구 을지로 5길 26 수하동 67 center1

 

 

전화

02-6030-8930

 

영업시간

평일 07:30 - 22:30

주말 09:00 - 22:00

 

 

 

삼립 냉동 빅 실키롤케익+냉동 빅 블루베리롤케익[신세계푸드]밀크앤허니 베이커리1+1 카스테라/롤케익/파운드 등, 01.소프트제리롤+월넛파운드, 상세설명 참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