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식혜가 먹고 싶을 땐 서정 느린식혜 어떠세요? 강추합니다. 코스트코 구매 맛평가 후기

리뷰

by AIVET 2020. 9. 25. 16:19

본문

안녕하세요. AIVET입니다.!

 

식혜는 한국인이라면 정말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식혜의 왕팬이고요.

특히 저처럼 탄산이나 카페인이 들어간 음료는 잘 안 드시는 분이라면 식혜나 수정과 같은 한국 전통음료는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식혜는 정말 맛도 맛이지만 좋은 효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간단히 설명하자면 소화촉진, 변비등 배변활동을 좋게 하여 장 건강에 좋으며 식혜의 식이섬유가 몸에 쌓여있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배출하여 혈관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식혜하면 찜질방에서 식혜와 삶은 계란, 컵라면 조합을 떠올리시는 분도 계실 텐데요.. 제가 찜질방 가면 자주 먹는 조합입니다.

 

 

하지만 식혜는 만드는 방법이 쉽지 않아서 할머니, 어머니가 만들어 주시지 않으면 만들어먹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죠??

 

 

 

그래서 저는 식혜가 먹고 싶을땐 서정 느린 식혜를 구매해서 먹는답니다. 물론 느린 수정과와 느린 단호박 식혜도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서정 느린 식혜를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서정 느린 식혜

서정 느린 식혜는 임금님표 이천쌀로만 5시간 당화 하여 만든 깔끔하고 정말 집에서 만든 옛날 식혜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서정옥의 느린 부엌은 홈메이드 음식의 명가로 30년 넘는 세월 동안 가정요리를 연구해온 곳이라고 합니다.

서정 느린 식혜뿐만 아니라 느린 수정과 느린 단호박식혜도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요. 다른 브랜드와 달리 합성보존제와 같은 일체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고 쌀고 엿기름, 정제수만으로 5시간을 끓여 만든다고 합니다.

믿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맛집과 리뷰/리뷰] - 느린수정과 마셔봤나요? 정말 초강추합니다..서정 느린 수정과 구매, 맛 평가 및 보관방법

 

 

 

구매방법

저는 서정 느린 식혜는 주로 코스코에서 구매해서 먹어요. 저렴한게 장점이죠. 하지만 갑자기 식혜가 당기면 근처 마트를 가거나 쿠팡에서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배달해줘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서정 느린 식혜 뚜껑 따는 방법

서정 느린 식혜는 뚜껑이 정말 잘 밀봉되어 있어요 그만큼 유효기간만 지킨다면 제품이 변질될 염려는 없을 것 같아요.

뚜껑 따는 방법은 아래 사진처럼 손잡이라고 써있는 곳을 들어 올리고 화살표 방향으로 돌리면 쉽게 개봉할 수 있어요.

[참고 포스팅] 

[맛집과 리뷰/리뷰]-느린식혜와 수정과 뚜껑 따는 방법

간단한 GIF를 추가했으니 영상을 보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서정 느린 식혜 맛 평가

서정 느린 식혜는 집에서 할머니, 어머니가 만들어주신 식혜를 제외하고 판매되는 제품 중에서는 단연 넘버원의 맛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요. 우리가 아는 그 식혜의 맛을 충실히 따르고 있으며 많이 달지 않아서 먹는 느낌이 아주 좋아요.

다른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고 5시간 동안 정성 들여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들었다는 게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식혜에 들어가는 밥알이 많지는 않아서 많은 것을 원하시는 분은 조금은 다르게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들어가는 재료는 정제수, 유기농설탕, 엿기름 추출액, 엿기름 국산, 무농약 쌀 국산이고요. 이렇게 들어가는데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보관방법

보관은 항상 냉장상태로 보관하셔야 합니다. 그래야 쉽게 변하지 않고 맛있는 상태로 드실 수 있어요!

포장용기나 실링지가 손상되었거나 내용물이 변질되었을 경우는 드시지 마시고 연락하세요

(부정, 불량식품 신고는 국번없이 1399)

본 제품은 난류, 우유,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