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몰 C타입 핸드폰 충전기 구매 후기

리뷰

by AIVET 2020. 9. 25. 15:51

본문

안녕하세요. AIVET입니다.~

 

얼마 전 갑자기 집에 있는 핸드폰 충전기가 갑자기 고장이 났어요..

 

충전기가 고장 날 이유는 딱히 없고 이유도 모르겠어요. 아침에 일어나서 충전기를 꼽았는데 충전이 안되는 거예요. 그래서 집안 여러 곳에 있는 콘센트를 다 돌아다니면서 테스트해봤는데 충전기 고장이 맞더군요 ㅎ.

 

 

 

그래서 퇴근길에 다이소에 들러 C타입 핸드폰 충전기를 구매했어요. 같이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저는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이소에 구매한 C타입 휴대폰 충전기인데요. 가격은 5,000원입니다. 아마 급속이라서 조금 가격이 나가는 것같아요.

충전은 정말 빨리 되더라고요. 다이소 제품이 가성비가 좋은 거 같아요~

 

 

 

 

제품 사양, 제품 특징, 주의사항 한번 가볍게 읽어보시고요. 그냥 우리나라 내에서는 아무 컨센트에나 다 문제없이 작동할 거기에 크게 언급하지 않을게요~ 

 

 

 

 

퀄컴 퀵 찰~쥐 3.0이라고 적혀있네요. 선길이는 1.2m 길이라 충분한 길이인 것 같습니다. 

 

 

 

 

들어있는 내용물을 펼쳐놓아 봤는데요. 내용물은 USB 충전단자와 USB 케이블이 들어있습니다.. 그냥 USB 충전 단자에 꼽은 담은 콘센트에 꼽아서 휴대폰 충전하시면 됩니다. 

 

 

 

 

USB 충전단자의 모습입니다. 이 부분에 USB 케이블을 꼽으면 됩니다. 

 

 

 

 

사진을 찍고 바로 휴대폰 충전을 시켜봤는데요. 50% 남아있던 배터리가 잠시 컴퓨터 하는 동안에 금방 충전돼버렸네요.

 

굳이 통신사 정품 충전기를 원하시면 구매해서 사용하셔야겠지만 크게 상관없다면 다이소 C타입 휴대폰 충전기도 충분히 가성비 좋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