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우리학교는 귀남 [유인수], 출생 학교 소속사 키 나이 데뷔

이슈

by AIVET 2022. 2. 3. 16:43

본문

유인수

 

출생 : 1998년 3월 25일(23세)

키 : 184cm

소속사 : 매니지먼트 구

학교 : 영등포고등학교,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데뷔작 : 2017년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2022.02.03 - [이슈] - 지금 우리학교는 남라 [조이현], 출생 학교 소속사 키 나이 데뷔

 

지금 우리학교는 남라 [조이현], 출생 학교 소속사 키 나이 데뷔

조이현 출생 : 1999년 12월 8일 키 : 160cm 혈액형 : B형 학교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 / 졸업)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 재학) 데뷔 : 2017년 웹드라마 복수노트 소속사 : 아티스트컴퍼니

aivet.tistory.com

 

2017년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강구 역으로 데뷔해 이후 여러 작품에서 단역과 조연을 가리지 않으며 출연하였다.

 

 

그 후 2019년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에서 유필상역을 맡으며 조금씩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2022년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에서 첫 주연이자 극중 빌런역 윤귀남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연기를 하기 다양한 일들을 해봤다고. 육상 선수로 활동한 적이 있으나 부상이 잦고 힘든 탓에 그만 두게 되었고, 패션 디자인에 관심이 많아 패션 디자이너를 꿈꿨던 적도 있다고 한다.

롤모델은 배우 박근형 조승우라고 한다.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한효주김우빈박정민 꼽았다. 특히 한효주의 연기 톤을 정말 좋아하며 심지어 가끔씩 잠이 때는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보며 잠들기도 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지금 우리 학교는》이 방영된  AKMU 이찬혁 닮았다는 반응이 많아졌다.

 

 

 

 

#지금 우리 학교는 등장인물 #지금 우리 학교는 결말 #지금 우리 학교는 유인수 #지금 우리 학교는 귀남 #지금 우리 학교는 윤귀남 #지금 우리 학교는 시즌2 #지금 우리 학교는 남라 #지금 우리 학교는 양궁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