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설동 팔삼, 짜장면과 짬뽕이 참~ 맛있는 신설동 맛집.

맛집

by AIVET 2020. 9. 25. 15:59

본문

안녕하세요! AIVET입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은 밀가루가 땡긴다고 하죠? 짜장면이 땡기는 날이면 찾아가는 중화요리집에 오늘 다녀왔어요.

이곳은 짜장면과 짬뽕, 탕수육...등등 다 맛있는데요 ㅎ..

 

신설동 맛집 '팔삼'에 다녀왔어요!!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신라호텔 중식당 '팔선'이 유명하잖아요! 아마도 그 이름을 유사하게 지은것 같아요.

맛도 팔선에 버금?가는 맛을 유사한 맛을 낸다고 생각합니다.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지하철을 이용해서 찾아가신다면 1호선 신설동역 4번 출구로 나오시면 100미터 정도만 더 가시면 있습니다.

 

 

 

 

 

 

4번 출구로 나와서 50미터 정도 직진으로 가면 앙코르호텔이라는 곳이 나오는데요. 이 호텔을 끼고 오른쪽으로 돌아서 50미터 정도 가면 나옵니다.

 

 

 

 

 

 

팔삼 정문 모습인데요. 아주 근사하고 품격있는 중식당이라기 보다는 동네에 있는 식당인데요. 그래도 나름 식당에 좌석 도 많고 안에 예약홀도 있는 배달만 하는 곳이 아닌 정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중식당입니다.

 

 

 

 

 

 

 

 

 

 

짜장면 5천원, 간짜장 6천원, 삼선짬뽕 9천원 등으로 가격은 적정한 것같아요. 삼선짬뽕은 좀 비싸보이지만 아래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해물이 충실하게 들어가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은 아주 비싼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백화점이나 호텔 중식당처럼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그 만큼 고급스러운 곳은 아니거든요.. 동네 맛집입니다 ^^

 

 

 

 

 

 

근처에 직장인들이 꽤 많아요.. 그래서인지 퇴근하고 저녁 술안주로 드시기 좋게 팔삼 저녁 안주세트가 A 와 B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우선 먼저 기본 반찬.. 단무지와 춘장이 세팅이되구요 !!

 

 

 

 

 

간짜장 2인분이 먼저 나왔어요. 소스는 한꺼번에 나오고 원하는 만큼 덜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적당량의 소스를 덜어서 드시면 되는데 소스가 아주 짜지는 않으니 맘놓고 넣으셔도 상관없을거같아요. 그리고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의 아삭함이 살아있는 간짜장 소스를 좋아하는데 딱 그 식감을 느낄 수 가 있답니다. 면과 소스가 따로 놀지 않고 소스가 면에 잘 비벼져서 소스와 면을 같이 맛볼수있고 넘김이 아주 좋습니다.

 

 

 

 

 

삼선짬뽕인데요. 우선 짬뽕위에 새우튀김이 올라가는데요 첨 먹을때 이 부분이 재밌고 맘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뿐만아니라 짬뽕에 해산물이 풍부하게 들어가 있어서 면반 해물반..... 해물을 충분히 즐기 실 수 있을거에요. 강추합니다!!

 

 

 

 

 

 

겨울엔 굴짬뽕이잖아요? 굴을 좋아하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 굴이 듬뿍들어가 있어서 짬뽕 국물이 시원~합니다. 해장에도 아주 좋을것같아요. 강추합니다!

 

 

 

 

 

 

탕수육인데요. 우선 탕수육자체에서 특유의 고기 냄새가 없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함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아주 특별한 맛이라고는 할 수없어도 다른 여타의 중식당 평균 이상의 맛이라고 생각됩니다.

 

짜장면, 짬뽕, 탕수육은 어느 지역에서나 가장 쉽게 먹어볼 수 있는 메뉴지만 맛있다 맛없다는 먹어보면 바로 평가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여기는 매일까지는 아니어도 중식이 땡기는 날이면 생각이 나는 묘한 맛의 매력이 있는 곳이에요. 주관적인 맛평가이지만... 근처에 가신다면 한번 들러보세요. 후회는 안하실거라 확신합니다.

 

[맛집과 리뷰/맛집] - 왕십리 매란방, 왕십리 중화요리 맛집 메뉴와 후기(차돌짜장면과 몽실탕수육)

 

왕십리 매란방, 왕십리 중화요리 맛집 메뉴와 후기(차돌짜장면과 몽실탕수육)

안녕하세요, AIVET입니다. 얼마 전에 왕십리 맛집 중에 한 곳인 '매란방'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개인적인 중화요리 맛집 TOP 3 중에 한 곳입니다. TOP3 중에 또 다른 한 곳은 전에 포스팅한 신설동 팔�

aivet.tistory.com

[맛집과 리뷰/맛집] - 교촌치킨 먹고왔어요, 센트라스 왕십리 맛집 교촌1호점에서 교촌 오리지날콤보 먹고, 허니콤보, 허니오리지날, 교촌치킨 메뉴 알려드릴게요!(feat 교촌치킨 햄버거)

 

교촌치킨 먹고왔어요, 센트라스 왕십리 맛집 교촌1호점에서 교촌 오리지날콤보 먹고, 허니콤보,

안녕하세요!! AIVET입니다.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기 하느라 집과 회사만 오가는 일상에서 조금은 일탈하고 하고 왔어요. 다름이 아니고 퇴근 후 지인과 자주 가는 교촌치킨 왕십리1호점에 다��

aivet.tistory.com

[맛집과 리뷰] - 신당역 맛집 센트라스 부근에 있는 '섬진강 민물장어' 정말 맛있네요!!

 

신당역 맛집 센트라스 부근에 있는 '섬진강 민물장어' 정말 맛있네요!!

섬진강 민물장어 서울 중구 퇴계로 447 황학 아크로타워 1층 103, 104호 영업시간 : 매일 11시30분부터 23시까지 전화번호 : 02-2252-5599 요며칠 갑자기 추워진 날씨도 그렇고 몸도 좀 보양을 해줘야 할 �

aivet.tistory.com


팔삼

 

전화 : 02-925-594

주소 : 서울 동대문구 하정로 53

매일 10:30 - 21:00  연중무휴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