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떠리몰에서 90% 할인 알아보자

유용한 정보 및 꿀팁

by AIVET 2023. 6. 1. 11:41

본문

최근에 떠리몰이란 곳을 알게되었어요. 아주 신박하고 떨이로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사이트였더라고요. 말 그대로 떠리(떨이)로 파는 곳이다 보니 할인율이 어마무시합니다. 50~60프로는 물론이고 99프로까지 할인하는 제품도 즐비합니다.

 

 

떠리몰은 유통기한이 임박한 상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해서 판매하는 곳인데요. 창업자인 신상돈 대표는 한 인터뷰에서 유통기한이 지나서 버려지는 상품이 한 해 7천억이 넘는다고 했죠. 그래서 이러한 상황이 안타깝기도 하고 이런 물건들을 모아서 싸게 팔면 소비자들의 어려운 경제사정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이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한다.

 

한 번 방문해 보시면 알겠지만 할인율이 50부터 90프로까지 정말 저렴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라면 혹할만한 가격대입니다. 이렇게 저렴하게 판매하면 도대체 이득을 어디서 챙길까 하는 의구심까지 들게 합니다.

 

 

유통기한이 거의 다된 식품류 뿐만 아니라 화장품, 의류, 신발, 생활용품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저렴한 상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구매하지 않더라고 한번 둘러보는 재미가 있는 사이트라 생각됩니다.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메인 메뉴로 기획전, 브랜드관, 대량구매관, 재구매인기, 마지막 떠리 등의 메뉴들이 있고 제품의 카테고리는 가공식품, 건강식품, 신선식품, 화장품, 패션의류 잡화, 생활 주방 리빙, 가전 디지털, 스포츠 레저, 반려동물용품, 출산 유아 완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로 회원전용으로만 판매되는 제품들이 많으니 구매를 원하시면 회원가입 하시고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이트 : https://www.thirtymall.com/

 

떠리몰

떠리몰, 떠리샵, 떠리상품, 떠리, 리퍼브매장, B급 상품, 유통기한임박, 과다재고, 스크래치, 과자, 초콜릿, 화장품, 최대96%할인

www.thirtymall.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