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주 TCS국제학교 코로나 확진자 현황

이슈

by AIVET 2021. 1. 27. 12:17

본문

 

100명의 확진자가 나온 광주 TCS국제학교에서 감염자가 9명이 추가되어 총 109명으로 늘었다.

27일 광주시 방역당국에 따른 전날 100명의 확진자가 나온 광주 북구 운남동 광주 TCS국제학교에서 9명이 추가 감염됐다고 한다.

 

 

이들은 광주 TCS국제학교 기숙사 등에서 대기한 뒤 격리병상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을 예정이다.

전날 광주시 방역당국은 비인가 교육시설인 광주 TCS국제학교에서 122명이 합숙을 했던 것으로 파악하고 교회 교인 포함 135명에 대해 전수검사를 벌였다고 한다.

109명의 확진자 중 광주 거주자는 55명이며 타지역 54명인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연력대는 대부분 6세에서 19세 미만의 미성년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광주 TCS국제학교 란

광주 광산구에 있는 광주 TCS(Two Commandment School)국제학교2018년 비인가 교육시설 형태로 개교해 초,중등 과정에 학생과 교직원 등 122명이 생활하고 있다. 과중 TCS 국제학교 학생은 6~19살까지 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교육시설은 대전 IEM선교회 소속으로 지사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https://tenten901.tistory.com/66

 

대전 IEM국제학교 코로나 확진자 발생

이번 주부터 확진자 수가 300명대로 내려갈 줄 알았는데 다시 하루만에 400명대가 되었다. 이 이유를 살펴보니 대전 중국의 비인가 종교관련 교육시설인 대전 IEM국제학교에서 120여명이 무더기로

tenten901.tistory.com

 

대전 IEM선교회는 선교사 양성을 목표호 10대 학생들에게 기독교 신앙과 중,고교 과정을 가르치기 위해 전국에 16곳의 비인가 교육시설을 운형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진다.

 

광주 TCS 국제학교는 3층 규모 건물에 있으며 1층은 교회이고 2,3층과 지하실을 교육시설로 사용하고 있다. 광주 TCS 관계자는 한마음 교회에서 건물공간을 교육시설로 무표 기부해줬다고 말했다. 광주 TCS 국제학교 학생들은 광산구 북구 등 별도의 2개 건물 공간에 마련된 기숙사방에서 방1개 당 4~6명이 함께 생활하고 있다고 한다.

 

 

방역당국 관계자는 자가격리자들도 합숙생황을 통해 확진자와 밀접접촉을 했기 때문에 확진자 규모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며 확진자들이 합숙을 했던 기간에 건물 주변의 상가 등을 이용했을 것으로 보고 심층 역학조사를 벌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https://tenten901.tistory.com/63

 

BTJ열방센터 란 (상주)

코로나 관련 뉴스에 BTJ열방센터라는 키워드가 많이 등장하는데 도대체 BTJ열방센터가 무엇인지, 봉사단체인지 도저히 감이 안 잡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BTJ열방센터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tenten901.tistory.com

 

 

#광주TSC국제학교 #대전IEM국제학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