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이키 신상 런닝화 '다운쉬프터10' 내돈내산 후기

리뷰

by AIVET 2020. 9. 25. 16:19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로 구입한 나이키 러닝화 '다운쉬프터10'에 대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물론 내돈내산이구요.

피트니스는 코로나19로 두 달째 정지 중이지만 며칠 뒤엔 다시 시작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서 사야지 사야지 했던 러닝화를 새롭게 구매했답니다.

 

 

 

 

 

명동 신세계백화점에 갈 일이 있어서 그곳 나이키 매장으로 먼저 직행을 했지요. 아직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전체적으로

백화점에 고객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나이키 매장은 조금 많은 편인 것 같기도 합니다.

 

 

 

 

 

운동화, 러닝화 용도로 착용감이 좋고 가볍지만 가격은 비교적 저렴한 제품을 직원에게 추천받은 제품인데요 나이키 '다운쉬프터10' 입니다.

 

 

 

 

 

 

 

 

구매하고 포장하고 결제하는 동안 제품 포장하는 장면도 찰칵해봤네요.

 

 

 

 

집에 와서 박스 개봉 촬영도 해보았어요.

 

 

 

 

심플한 디자인에 착착 감기는 바닥 착용감은 정말 뛰어나고 가성비가 좋아서 정말 잘 산거 같아요. 275mm 사이즈 샀고 발볼이 좀 넓은 편인데 정사이즈 딱 맞게 잘 나온 거 같으니 혹시 구매하신다면 정사이즈로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나이키 다운쉬프터10 바닥 구조를 보면 아시겠지만 미끄러움 전혀 없고 신었을 때 착착 감기며 걸을 때 받쳐주는 힘이

좋아서 걸을 때 머랄까 운동하는 기분이지만 산뜻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모델명 : 나이키 다운쉬프터 10 (NIKE DOWNSHIFTER 10) 275mm

구매, 착용 평점은 10점 만점에 9점 주고 싶네요. 좋은 착용감에 가성비가 아주 좋아서 아주 만족합니다.

이제 할 일은 신고 운동 열심히 할 일만 남았네요 ^^

 

17% 79,000원    65,000원

 

나이키 나이키신발 다운쉬프터10 런닝화 운동화

 

 

 

 

#나이키 다운쉬프터10 #나이키 다운쉬트퍼9 #나이키 다운쉬프터8 #NIKE DOWNSHIFTER10 #남성용 나이키 러닝화 #여성용 나이키 러닝화 #남성용 나이키 운동화 #여성용 나이키 운동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